
[서울=뉴시스]강은정 기자 = 레고그룹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의 마지막 시즌 공개를 기념해 '레고 기묘한 이야기: 크릴 하우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작중 상징적인 장소인 크릴 하우스를 2593개의 브릭으로 정교하게 재현했다. 특히 외벽이 갈라지면서 '뒤집힌 세계'가 나타나는 레고 최초의 변신형 저택 구조로 제작됐다. 저택 내부는 세계관을 반영한 7개 공간으로 구성됐고 외부는 판자로 봉인된 상태와 개방된 상태 2가지로 연출할 수 있다.또 건물 모서리를 움직이면 최종 보스인 베크나가 등장하는 등 다양한 명장면 재현이 가능하다. 맥스의 카세트 테이프, 윌의 자전거, 스티브의 자동차 등 상징적인 아이템과 13명의 주요 인물 미니 피규어도 포함됐다.
넷플릭스의 대표 오리지널 작품인 기묘한 이야기는 1980년대 미국 인디애나주 호킨스에서 10대 단짝 친구들이 미스터리한 사건을 추적하는 공상과학(SF) 드라마다. 글로벌에서 인기를 얻었을뿐 아니라 에미상, 골든글로브 등에서 작품성도 인정받은 작품으로 이번 시즌5를 끝으로 10년간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해당 게시물에 음란물(아동 포함), 도박,광고가 있거나 바이러스, 사기파일이 첨부된 경우에 하단의 신고를 클릭해주세요.
단, 정상적인 게시물을 신고할 시 사이트 이용에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yang120 님의 최근 커뮤니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