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갑자기 생각나서 또 한번 들립니다..!
고국사랑님은 잘 계신지...ㅠㅠ 무척이나 그립네요.!
럭키맨님도 잘 지내고 계시죠?
그외에도 게시판으로만 본 분들, 또 전라도의 친구, 여신이나 정모에서 뵈었던 분들이 다 생각이 납니다!
저는 올 5월에 결혼을 했습니다..!!
할 수 있을지 몰랐는데......!! 그래서 더욱 행복하고 소중한 신혼생활을 만끽하고 있습니다!!
가게는 코로나로 접고....!!!!
현재는 나쁜기억지우개라는 회사에서 나기지라는 앱서비스에서 상담팀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고민나눔앱에서 주로 청소년들이 사용하면서 서로가 고민을 위로하고 공감하는 소통의 장이라고 할 수 있지요..!
럭월덕분에 좋은 분들도 많이 만나고, 특히 사촌형은 럭월 덕분에 삶에 큰 전환점이 되었다고 했었죠. 내당동불곰이었나...ㅋㅋㅋㅋㅋ
아무튼 아주 드문드문 자유게시판에 글이 올라오긴 하지만, 분명히 모두들 잘 지내리라 믿습니다.
정말 코로나가 좀 나아지면, 계신분들도 좀 보고 그러면 좋겠네요..!!
시간이 지나서도, 같은 추억을 공유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누군가에게는 큰 지지와 힘이 된다는 사실을 심리학공부를 하면서 더 많이 느낍니다.
지금도 글을 올려주시는 분들, 그리고 드문드문, 매일매일 로그인해 주시는 수연님과 같은 진득한 안방주인분들이 계셔서, 럭월이 없어지지 않고 이렇게 남아 있는것 같아서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한번씩 글도 쓰고, 답글도 좀 제대로 달고 그러겠습니다..!! 1800일째네요..!! 제가 안지는 벌써 15년은 된거같은데..........이렇게 제가 적게 왔네요..!
반성하겠습니다! 다들! 잘지내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해당 게시물에 음란물(아동 포함), 도박,광고가 있거나 바이러스, 사기파일이 첨부된 경우에 하단의 신고를 클릭해주세요.
단, 정상적인 게시물을 신고할 시 사이트 이용에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러브레이 님의 최근 커뮤니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