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가 이달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보안 수준 점검, 스미싱·피싱 피해 예방법을 안내하는 '유플위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경찰청 국가수사본부에 따르면 지난 1분기 보이스피싱 범죄 건수는 5878건, 피해 금액은 3116억원으로 조사됐다. 전년 동기 대비 범죄 건수는 17%, 피해금액은 2.2배 늘어난 수치다. 특히 50대 이상 피해 고객이 53%로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것으로 조사돼 중장년층을 위한 피해 예방 안내 필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체험형 프로모션 '유플위크'를 통해 매장 방문 고객의 스마트폰 보안 수준을 점검한다. 사전 방문 예약 후 매장을 찾은 고객은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앱을 통해 내 스마트폰의 보안 점수를 확인하고 보안 점수를 올리기 위한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유플위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다이소 상품교환권(3000원권) ▲컴포즈 커피교환권(카페라떼) ▲온누리상품권(3000원권) ▲교보문고 기프트카드(5000원권) 중 원하는 선물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매장을 방문하고 익시오 체험까지 완료한 고객은 원하는 상품을 추가로 하나 더 받을 수 있다.
해당 게시물에 음란물(아동 포함), 도박,광고가 있거나 바이러스, 사기파일이 첨부된 경우에 하단의 신고를 클릭해주세요.
단, 정상적인 게시물을 신고할 시 사이트 이용에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ㅇㅅㅎ04 님의 최근 커뮤니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