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합리적인 가격으로 생활 가전을 제공하는 '베이직스'가 16인치 대화면 노트북을 국내 유일 50만 원대 가격으로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뛰어난 가성비와 쾌적한 16.1인치의 대화면을 갖춘 모델로, 기존 제품 대비 31.6% 향상된 하드웨어와 사용자 편의성을 동시에 갖췄다.
2023년에 출시된 Intel Processor N95 CPU를 탑재해 뛰어난 연산 성능과 에너지 효율성을 제공하며, 마이크로소프트 정품 윈도우 11 Pro가 기본 설치되어 있어 사용자들은 별도의 OS 설치나 추가 구매 없이 곧바로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8GB 메모리와 256GB SSD 스토리지가 내장되어 있어 빠른 처리 속도와 넉넉한 저장 공간을 제공한다.
베이직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고가의 노트북에서만 볼 수 있었던 대화면과 편리한 기능을 모두 담아내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가장 합리적인 선택지를 제안하고자 했다"며 "50만 원대의 가격으로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하는 베이직북 16은 예산을 아끼면서도 높은 성능을 원하는 사용자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베이직북 16 신제품은 베이직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주요 전자제품 판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게시물에 음란물(아동 포함), 도박,광고가 있거나 바이러스, 사기파일이 첨부된 경우에 하단의 신고를 클릭해주세요.
단, 정상적인 게시물을 신고할 시 사이트 이용에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ㅇㅅㅎ04 님의 최근 커뮤니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