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서 니트로 V 16 ANV16-41-R70A 모델의 디자인은 깔끔한 블랙 컬러 기반의 베이스로 구성되어 있다.
특별한 컬러는 아니지만, 에이서 니트로 브랜드 로고가 저반사 은색 음각으로 상단부의 포인트로 자리하고 있는 모습이다.
사이드면, 힌지, 통풍구 등의 디자인들이 통일된 컬러와 각진 디자인으로 심플하면서도 탄탄한 느낌, 세련된 느낌도 받을 수 있다.
또한, 노트북을 열면 키보드의 키캡 컬러를 블랙과 대비되는 주황색 컬러 프린트 및 LED로 구성하고, 여러 음각 디자인 등이 멋스러움을 더해주고 있다.
베이스가 되는 블랙컬러와 대비되는 주황색 시그니처 단일 컬러로 포인트를 주고 꾸며낸 모습도 믓 게이머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부분중에 하나로, 나름대로의 매력을 갖추고 있는 모습이다.
에이서 니트로 V 16 ANV16-41-R70A 모델이 제공하고 있는 포트는 요즘 사용자들에게 맞는 적절한 배분의 포트로 구성되어 있다.
좌측에는 유선 LAN 포트와 USB 3.2 GEN2 타입A 포트 1개, 헤드폰 스피커 콤보잭이 제공된다.
우측에는 USB3.2 GEN2 타입A 포트1개(전원 OFF USB 충전지원) 단일이며, 전원 표시등과 배터리 표시등이 제공되는 모습이다.
주로 항시 연결될 가능성이 있는 포트들은 후면 포트로 구성되어 편리함을 자랑한다.
DC 전원 포트와 HDMI 2.1 포트, USB 4 타입C 포트는 후면에 위치하고 있다. 특히 USB 4 타입C 포트는 최신 규격의 포트로서 일반적인 타입 C 포트 이용외에도 DP 포트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요즘 게이밍 환경은 디스플레이의 스펙도 상당히 중요하다. 하드웨어의 성능이 아무리 좋더라도, 그래픽을 표현해주는 화면이 좋지 못하다면 아무 의미도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모니터 시장 역시 게이밍을 위한 스펙과 업그레이드된 기능들이 탑재되었고, 그중 하나가 대표적인 고주사율이 있다.
그리고 이러한 기조는 게이밍 모니터에서 게이밍 노트북으로도 이어졌다.
고주사율의 경우, 게임의 프레임이 고주사율을 지원하는 만큼 확보되어야 제대로된 효과를 발휘하기에, 일반적인 노트북 보다는 게이밍 노트북의 고성능 하드웨어 제품에 적용되는 편이다.
이번 에이서 니트로 V 16 ANV16-41-R70A 모델은 왠만한 게임은 60프레임 이상, 탑재된 하드웨어의 업스케일링이나 프레임생성 기술을 통해 충분히 165Hz의 부드러움도 충분히 경험해 볼 만한 성능을 제공할 수 있다.
해당 게시물에 음란물(아동 포함), 도박,광고가 있거나 바이러스, 사기파일이 첨부된 경우에 하단의 신고를 클릭해주세요.
단, 정상적인 게시물을 신고할 시 사이트 이용에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ㅇㅅㅎ04 님의 최근 커뮤니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