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현무, 김숙의 대만 여행 3탄이 다채로운 힐링 코스로 힐링을 안겼다.
12월 22일 방송된 JTBC ‘톡파원 25시’(연출 홍상훈, 김선준)에서는 독보적 텐션의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출연한 가운데 전현무와 김숙의 마지막 대만 여행 3탄은 물론 여행 사전 검증 코너 노르웨이 톡파원 GO 그리고 영국 런던에서 보내는 크리스마스 랜선 여행기까지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먼저 대만 여행 3탄에서는 전현무가 일본 톡파원과 함께 진산의 숨겨진 보물인 황금탕에서 그간 쌓인 여독을 시원하게 풀었다. 냉탕과 열탕을 오가며 온천을 제대로 즐긴 전현무는 “너무 좋다”며 연신 감탄사를 내뱉었다. 반면 김숙은 프랑스 톡파원과 함께 300년이 넘는 역사를 간직한 로컬 시장 거리 진바오리라오제를 찾아 토란과 고구마로 만든 대만 전통 디저트를 맛봤다. 이어 MZ 인증샷 따라잡기에도 도전하며 남다른 추억을 쌓았다.
한편, 방송 말미에는 대만에서 도착한 깜짝 선물을 걸고 ‘나줘 나줘’ 시간이 진행됐다. “메리 크리스마스”를 외쳐 가장 많은 촛불을 끄는 사람이 승리하는 게임으로, 전현무는 배우 최불암 성대모사로 요란하게 촛불을 끄는가 하면 양세찬은 정체불명의 문장을 구사하며 엄청난 열정을 보여줘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해당 게시물에 음란물(아동 포함), 도박,광고가 있거나 바이러스, 사기파일이 첨부된 경우에 하단의 신고를 클릭해주세요.
단, 정상적인 게시물을 신고할 시 사이트 이용에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yang120 님의 최근 커뮤니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