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경북협의회가 올해도 구미 지역 이웃들을 위해 대규모 김장 나눔을 실천했다. LG경북협의회는 26일 구미시청에서 '2025 LG사랑나눔 김장김치 전달식'을 열고 지역 사회복지시설과 결연세대에 김장김치 약 1만4천kg을 기부했다.
이날 전달된 김치는 금액으로 환산하면 6천500만 원 상당이다. 전달식에는 금오종합사회복지관과 구미종합사회복지관을 비롯해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구미시먹거리지원센터 관계자들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기부된 김치는 이달 중 지역 내 복지시설과 단체 결연가정 등에 배부될 예정이다.
LG는 지난 2014년부터 12년 동안 한 해도 거르지 않고 김장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2020년부터는 임직원들이 모여 직접 김장을 담그던 방식에서 벗어나 지역 농산물로 만든 지역 업체 김치를 구매해 전달하는 방식으로 바꿨다. 이는 복지 지원뿐만 아니라 지역 농가와 업체까지 돕는 상생 모델로 평가받는다.
최근 경기 침체 등으로 기업과 사회단체의 김장 기부가 줄어드는 추세라 LG의 이번 지원은 취약계층의 겨울나기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해당 게시물에 음란물(아동 포함), 도박,광고가 있거나 바이러스, 사기파일이 첨부된 경우에 하단의 신고를 클릭해주세요.
단, 정상적인 게시물을 신고할 시 사이트 이용에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ㅇㅅㅎ04 님의 최근 커뮤니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