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가스공사(사장 최연혜)는 지난 20일 대구 본사에서 굿윌스토어와 함께하는 ‘임직원 기부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과형 가스공사 상생기획부장과 나명훈 밀알복지재단 대구경북지부장, 김상길 굿윌스토어 물류팀장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가스공사는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간 임직원을 대상으로 물품 기부 캠페인을 시행하고, 의류·장난감·도서 등을 모아 발달장애인 고용 사업장인 굿윌스토어 밀알 엑스코점에 기증한다. 기증 물품 판매 수익은 굿윌스토어의 장애인 직원 급여는 물론, 물품 수거·가공·포장·판매 등 모든 유통 과정에 장애인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같은 기간 가스공사는 물품 기부 캠페인 뿐만 아니라 발달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본사 사옥에서 발달장애인 예술단인 브릿지온 아르떼(Bridge On Arte) 소속 작가들의 미술 작품 전시회를 여는 한편, 임직원 대상 장애인 인식 개선 교육과 장애인 앙상블 공연, 굿윌 바자회 등도 펼쳤다.
해당 게시물에 음란물(아동 포함), 도박,광고가 있거나 바이러스, 사기파일이 첨부된 경우에 하단의 신고를 클릭해주세요.
단, 정상적인 게시물을 신고할 시 사이트 이용에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ㅇㅅㅎ04 님의 최근 커뮤니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