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27살이고 회사 2년차고 연봉 3000이에요 ㅠ 남자친구는 30살이고 회사 9년차고 연봉 8000정도구요 저는 학자금 3200만원 남아있고 모은 돈은 300만원있구요 남자친구는 대출없고 모은 돈 5000만원있어요 요즘따라 남자친구가 결혼이야기해서 생각을 많이 해보고 있는데 저희 상황은 이래요 둘다 집이 잘사는건 아니라 서로 부모님한테 도움 받을 수 있는 상황은 아니에요 요즘 경기도 외곽쪽 아파트만 해도 어지간한건 4~5억정도 하더라구요 ㅠㅠㅠ.. 저도 마찬가지지만 남자친구 연봉도 그렇게 많은게 아니고 모은 돈도 5000밖에 안되는데 결혼하면 집은 언제사고 언제 다 갚을지 생각하면 한숨만 나와요 남자친구는 욕심내지 않고 열심히 살면 4억정도 대출내서 집사고 그거 10년안에도 갚을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말도 안된다고 생각해요 괜히 무리해서 대출내서 집샀다가 쪽박차는거 아닌지 걱정이 많아요 ㅠ 제가 돈만 보고 남자친구를 사랑하는건 아니지만 또 결혼은 현실이잖아요..? 현 남친이랑의 결혼 현실적으로 조언 부탁드려요 |
해당 게시물에 음란물(아동 포함), 도박,광고가 있거나 바이러스, 사기파일이 첨부된 경우에 하단의 신고를 클릭해주세요.
단, 정상적인 게시물을 신고할 시 사이트 이용에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쁘밍 님의 최근 커뮤니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