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폼

커뮤니티COMMUNITY

커뮤니티 > 스포츠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 프로토스 최강자 누구?

종이아끼기
LEVEL48
출석 : 58일
Exp. 7%
[등록된 소개글이 없습니다]

 

'KSL' 시즌3 결승전이 오는 8일 오후 열린다. 시즌3는 프로토스 선수들의 활약이 돋보였다. /블리자드 제공
'KSL' 시즌3 결승전이 오는 8일 오후 열린다. 시즌3는 프로토스 선수들의 활약이 돋보였다. /블리자드 제공

시즌3 외나무다리서 만난 변현제·정윤종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e스포츠 대회인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KSL)' 시즌3 결승전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시즌3 결승전에선 'Mini' 변현제와 'Rain' 정윤종이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접전을 벌이게 된다.

변현제와 정윤종은 지난주 진행된 4강전에서 'Snow' 장윤철과 'Stork' 송병구를 각각 격파하고 대망의 결승에 올랐다. 시즌3는 16강에 진출한 프로토스 선수 5명 중 4명이 4강에 진출할 정도로 프로토스 선수들의 활약이 돋보였다.

이에 따라 시즌3 결승전은 챔피언 타이틀을 걸고 프로토스 최강자들의 자존심을 건 접전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변현제가 프로토스 대 프로토스 동족전에서 압도적인 승률을 자랑하는 정윤종을 격파하고 우승에 오를 수 있을지 주목된다. 정윤종은 시즌1부터 출전했지만 항상 4강에서 결승행이 무산됐던 만큼 이번 시즌에서 드디어 우승 트로피를 손에 쥘지 관심을 끈다.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 시즌3 결승전은 서울 서초구 넥슨아레나에서 8일 오후 4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에선 블리자드 팝업스토어(임시매장)도 운영된다. 이곳에선 얼마 전 출시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전설의 목소리 아나운서 패키지 상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shaii@tf.co.kr 

해당 게시물에 음란물(아동 포함), 도박,광고가 있거나 바이러스, 사기파일이 첨부된 경우에 하단의 신고를 클릭해주세요.
단, 정상적인 게시물을 신고할 시 사이트 이용에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닉네임
14-03-02
답글 0
추천공감 0
감추기
보이기
삭제
신고
댓글을 불러오는데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댓글입력 ┗답글
┗답글닉네임
14-03-02
감추기
보이기
삭제
신고
댓글을 불러오는데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달아주세요~!
댓글입력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
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점수 조회
게시판 검색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