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폼

커뮤니티COMMUNITY

커뮤니티 > 기타갤러리

애플은 미국 최초의 1조 달러 기업이 될 것 같다.

종두
LEVEL6
출석 : 11일
Exp. 69%
[등록된 소개글이 없습니다]

 

 

미국의 상위 5개 기업들은 현재 주식 시장의 강세를 누리고 있으며, 애플은 마침내 1 조 달러에 육박하고 있다. 현재 애플의 주가는 191.70달러로 불과 500 억 달러에 불과한 9,500 억달러에 달한다. 시장이 바뀌지 않으면 며칠 혹은 몇주 밖에 걸리지 않을 것이다. 몇달러만 더 있으면 된다

 

현재 상위 5개 항목은 다음과 같다.

 

 

Apple --- 9,500 억 달러

 

 

아마존 --- 8110 억 달러

 

 

알파벳 --- 780 억 달러

 

 

Microsoft --- 780 억 달러

 

 

Facebook --- 5,450 억 달러

 

 

애플의 주가는 지난해에 비해 32%나 올라 인상적으로 들린다. 하지만 아마존의 주가는 75%, 마이크로 소프트의 주가는 46% 올랐는데, 이는 부분적으로는 클라우드 컴퓨팅에서의 성공 때문이기도 하다. 제스 베조스와 사티아 나델라 두 회사의 최고 경영자들도 그들에게 아무런 해를 끼치지 않은 인상을 주었다.

 

애플은 아이 폰 X의 가격과 판매 호조, 태블릿 판매의 전반적인 하락, 애플 워치의 성공, 맥을 소홀히 하지 않았는지에 대한 비판을 더 받아 왔다. 실제로 애플의 최근 분기 아이 폰 판매량은 14.4%증가한 380억달러를 기록했고 아이패드 판매는 5.8%증가했으며 서비스(애플 뮤직, 앱 스토어, 애플 페이, iCloud등)도 인상적이었다.

 

애플은 또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워렌 버핏이 2억 5천만주를 매수하여 BHS의 최대 보유 주식이 되면서 힘을 얻었다.

 

숫자가 중요한가?

 

사실 그렇지 않다. 아마도 투자자들에게는 심리적인 가치가 있을 것이고, 애플 팬들은 특히 회사가 매각될 때를 기억하거나 문을 닫겠다고 위협했을 때 그것에 대해 만족할 것이다. 그것은 확실히 성공의 표시이다.



  

 

해당 게시물에 음란물(아동 포함), 도박,광고가 있거나 바이러스, 사기파일이 첨부된 경우에 하단의 신고를 클릭해주세요.
단, 정상적인 게시물을 신고할 시 사이트 이용에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덧글 0
닉네임
14-03-02
답글 0
추천공감 0
감추기
보이기
삭제
신고
덧글을 불러오는데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덧글입력 ┗답글
┗답글닉네임
14-03-02
감추기
보이기
삭제
신고
덧글을 불러오는데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해당 게시물에 덧글이 없습니다. 덧글을 달아주세요~!
덧글입력
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점수 조회
게시판 검색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