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 인프라 전문 기업 명인이노(대표 원용선)는 국내에 단독으로 공급하고 있는 엔비디아 DGX SPARK 기반 AI 슈퍼컴퓨터 MSI EdgeXpert가 CES 2026 혁신상(CES 2026 Innovation Award)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명인이노는 작년 4분기부터 국내 최대 IT 종합 쇼핑몰인 컴퓨존과 함께 사전 예약 이벤트 등 공동 마케팅을 진행했으며, 합리적인 가격 정책과 다양한 이벤트로 뜨거운 반향을 일으킨 바가 있다.MSI EdgeXpert 제품 마케팅 및 영업을 총괄하고 있는 권기범 상무는 “MSI EdgeXpert의 이번 CES 2026 혁신상 수상은 MSI의 엔지니어링, 열 설계 및 차세대 AI 시스템 통합 분야에서의 탁월함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새해에도 MSI EdgeXpert와 상반기에 출시될 NVIDIA DGX STATION 제품이 기업, 공공·교육 기관에서 다양한 AI 개발 관련 업무를 진행하기 위한 탁월한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해당 게시물에 음란물(아동 포함), 도박,광고가 있거나 바이러스, 사기파일이 첨부된 경우에 하단의 신고를 클릭해주세요.
단, 정상적인 게시물을 신고할 시 사이트 이용에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yang120 님의 최근 커뮤니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