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정보입력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
닫기

로그인폼

커뮤니티COMMUNITY

커뮤니티 > 연애

3년만난 전여자친구 1년만에 연락왔네요

김랄라
LEVEL25
출석 : 42일
Exp. 25%
[등록된 소개글이 없습니다]

 

아닌걸 알지만 톡상단에 그녀이름이 떠있을때 두근 심장이 내려 앉더라구요 역시나 술에 취해서 보고싶다 근데 보고싶어하는 자신이 싫다 당신이 밉다 하는 두서없는 말만 하더라구요 

원망스럽네요 잊을려고 별짓다해봤는데 연락한방에 무너지네요 걘 이불킥몇번하고 다시 마음 잘 추스르겠죠 ㅜㅜ 무너집니다

 

해당 게시물에 음란물(아동 포함), 도박,광고가 있거나 바이러스, 사기파일이 첨부된 경우에 하단의 신고를 클릭해주세요.
단, 정상적인 게시물을 신고할 시 사이트 이용에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닉네임
14-03-02
답글 0
추천공감 0
감추기
보이기
삭제
신고
댓글을 불러오는데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댓글입력 ┗답글
┗답글닉네임
14-03-02
감추기
보이기
삭제
신고
댓글을 불러오는데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달아주세요~!
댓글입력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
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점수 조회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태연의하루입니다. [2]태연의하루02-1925496
연애 게시판 사용 안내 [2]LuckyMan11-2605367
모쏠연애시작..김랄라17:0807
서울 데이트 코스 추천좀 부탁드려요김랄라17:0809
열받네요 ㅜ김랄라17:0806
PMS..?? 이거 감정기복이 많이 심해지나요 ..???김랄라17:0806
소개팅 어플로 만나는 거 위험할까요?김랄라17:08015
ㅋㅋㅋㅋ rkddlw96307-12018
인정 rkddlw96307-12025
소개팅 취소사유 rkddlw96307-12021
연애와 이별의 정의 rkddlw96307-12024
요즘 애들rkddlw96307-12024
코로나 때문에 rkddlw96307-11042
연애가 두번째네요 rkddlw96307-11043
헤어지는 이유 rkddlw96307-11036
rkddlw96307-11042
요즘 결혼에 대한 생각\ rkddlw96307-11039
여자가 이쁜이유. 1493736@kakao07-10091
19년만에 이쁜 사랑을 시작해본담니다 ~.~원숭이만세07-10066
남자친구가 생겼어요원숭이만세07-10064
이 남자와 평생 함께 하고 싶어요원숭이만세07-10075
여친이 갑자기원숭이만세07-10058
고백해서 사귀었는데...원숭이만세07-10062
v광화문 소개팅 장소 추천..부탁드려요 ㅎㅎ소고기쨔07-08083
프로포즈 할건데요소고기쨔07-08076
새로운 사람으로 전사람 잊는게 가능하던가요?소고기쨔07-08069
연애안한지 2년,..소고기쨔07-08069
게시판 검색 검색